TOP LATEST FIVE 위바이브 URBAN NEWS

Top latest Five 위바이브 Urban news

Top latest Five 위바이브 Urban news

Blog Article

위바이브의 어플과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매력이 훨씬 더해지는데, 그 중 세가지 매력을 짚어볼게요. 첫번째 위바이브의 매력, 파트너 컨트롤

이 기능들은 떨어져 있지만 동시에 우리가 연결되어 있다는 감각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신기해서 한동안 시간 여유가 생길 때마다 시도했다.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응용력도 생겼다. 먼저 클리토리스 전용 제품으로 클리토리스부터 자극해 몸의 흥분을 끌어올린 다음, 삽입형 바이브레이터를 순차적으로 사용하는 것. 손으로 애무하는 시간이 짧아도 단시간에 흥분에 도달할 수 있는 내 나름의 경제적인 방법이었다.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 출고 여부를 확인하여 출고되지 않은 경우에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반면 남성용 제품들의 경우 아직 발전의 여지가 많이 남아있다. 섹스토이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도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으며 전립선 자극 등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자극을 전달하는 제품들이 대거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배송 중일 경우 택배사로 이미 상품이 출고되었으므로 취소 불가하여, 반품 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남성 성인용품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의 초심자를 위한 남성 성인용품 입문북 콘텐츠를 읽어보자.

이제 진동을 켜볼 차례. 처음엔 클리토리스 부분의 진동만 켜고, 시간 차이를 두고 삽입형 여성성인용품 부분의 진동까지 켰다. 몸속에서 생소한 물질이 이리저리 움직이는 통에 몸이 달달 떨려오기 시작했다. 자극은 생각보다 강렬했고, 바이브레이터가 진동할 때마다 내 섹스토이 질 속을 다양하게 훑어가는 기분이었다. 그렇게 몇 차례가 지나자 어느 순간 미친 듯 흥분이 차올랐다. 성감대를 제대로 딱 찌른 것일까. 질이 미친 듯이 수축했고 진동이 계속되자 어느 순간 강렬한 감정이 몰려왔다. 오르가슴에 커플용 성인용품 닿은 것이다. 세상에, 이렇게나 쉽고 간편하게 오르가슴에 도달할 수 있다니. 브라보 마이 라이프다.

전립선 겅강과 즐거움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바이브레이터, 위바이브 벡터

어머니는 "며칠 전에도 동창회 갔다가 너 성인용품점 한다고 수군거리는 친구들이랑 대판 싸우고 왔다. 난 내 아들이 남들한테 여성성인용품 욕먹는 일 안 했으면 좋겠다"고 부탁했다.

클리토리스 전용 바이브레이터로 립스틱 모양의 콤팩트한 디자인이다. 욕실에 두어도 사람들이 섹스 토이라고 상상하지 못할 만큼 팬시하다.

▲ 촛농 플레이를 하고 싶다면, 촛농이 몸에 묻어도 뜨겁지 않은 저온 초를 사용할 것. 오히려 따뜻한 촛농 덕에 분위기가 더 달아오를 테니.

아무래도 민감한 부분에 직접 넣는 제품이니 좀 더 신중해야 할 것 같았다. 남성의 성기 모양을 본뜬 딜도부터 곡선형의 실리콘 재질 진동형 제품까지 가격도 종류도 다양했다. 한참을 검색한 끝에 여성용 위바이브 섹스 토이로 유명하다는 브랜드를 발견했고, 그중 적당한 스펙의 제품을 찾아내 주문했다. 꽤 비싼 가격이었지만, 그래도 안전하고 검증된 제품으로 사용해야 할 것 같았다.

Report this page